트와이스 사나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뜻/ 움짤 모음!

트와이스의 컴백과 동시에 여기저기에서 들리고 있는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그런데 트와이스 샤샤샤 뜻 이 뭐냐구요? 네 트와이스 컴백 타이틀곡인 CHEER UP 속 사나가 맡은 파트의 가사랍니다.



원래는 "친구를 만나느라 shy shy shy" 이지만 일본인인 사나의 발음이 샤샤샤 로 들리는 것이지요. 발음이 문제있는것은 아니죠. 샤이 샤이 샤이를 빨리 발음한 것이기에 ㅋㅋ 다만 트와이스 사나 샤샤샤 파트가 너무나 귀엽기 때문에 여기저기에서 많이 쓰는거 같아요.



세일러문 복장을하고 나온 사나는 진짜 세일러문같은 귀여움과 이쁨을 장착하고 나와서 봉을 휘두르며 주문을 외웁니다.



▲ 바로 위에 보이는 사나 샤샤샤 움짤이 바로 그겁니다. 애니메이션 세일러문에서 막 튀어나온 듯하죠? 넘나 이쁜 것+_+ CG도 새가 날아다니면서 뭔가 귀엽네요 ㅋㅋ



이번 트와이스 사나 컨셉은 제대로 잡은듯해요. 지금까지의 트와이스는 쯔위가 이슈의 중심이었다면 몇번의 예능과 앨범 컨셉 등에서 사나가 정말 빛을 내고 있고 있지요. 일본인 멤버 모모, 미나와의 인기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고 있죠. 아마도 남성팬은 사나가 제일 많지 않을까해요.



상큼발랄이라는 수식어가 최적화된 사나 샤샤샤 움짤 모습. 이번 트와이스 뮤비 최고의 수혜자는 정말 사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뮤비속 무대의상 그대로와 마법봉을 들고 샤샤샤를 외치고 있는 사나의 모습.



▲ 그와는 반대로 걸크러쉬 매력 팍팍 풍기며 멋지고 센언니 컨셉을 잡고 있는 정연, 모모, 그리고 리더 지효의 cheer up 뮤비 모습. 사나와는 전혀 다른 컨셉으로 수많은 소녀들의 걸크러쉬를 자극하고 있답니다.



▲ 조선의 국모(?)컨셉의 다현 모습. 정말 한국적인 단아함이 잘어울리는 다현이네요. 어쩜 이리 어린 나이에 저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 샤샤샤장인이라고 뜬 동영상이랍니다 ㅋㅋ 영상을 몇번이나 돌려보게 되는데요. 저도 이미 중독되어버렸습니다. 영상의 끝부분 라이브로 하는 모습은 꼭 보시길 바래요. 반할 수 밖에없는 사나의 매력. 



어떠신가요? 사나 덕질 시작할 준비되었나요? 하루종일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가 머릿속에서 계속 리플레이되고 있습니다. 다국적인 멤버들이 모여서 만든 매력쩌는 그룹 트와이스. 그중 사나, 미나, 모모 요 일본인라인이 요즘 너무 좋더라고요. 한국말이 조금 서툴러서 더듬거리는것도 너무 귀엽고요. 미모는 말할것도 없지요. 트와이스 샤샤샤 뜻 이제 아셨죠? 이만 사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